FAQㅣ고객지원ㅣNOVITEC

FAQ

고객과 오래 함께 하는 파트너

i-Nova -> i-nova 카메라와 연결된 조명에 불이 들어오지만 찍힌 영상은 어둡게 나오는 경우


Flash Polarity가 맞지 않아 동기화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Flash Polarity를 변경하면 됩니다.
또한 i-nova2 카메라에는 IR-Cut filter가 장착되어 있어 IR-Cut filter를 사용하도록 설정했을 경우 조명이 차단되어 이미지가 어둡게 찍힐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R-Cut filter 사용 유무를 확인합니다.

i-Nova -> RTSP 영상이 안 나오는 경우
RTSP 영상은 최대 4개까지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RTSP 접속이 있는지 확인하시거나 카메라를 reboot한 후 RTSP 접속을 재시도 합니다.

i-Nova -> 전원 LED에 불이 안 들어오는 문제
카메라 전원에 문제가 발생 시 담당 직원에게 연락하여 RMA를 진행합니다.
i-Nova -> 정상 작동하던 카메라의 영상이 갑자기 안 나오는 문제


Trigger Mode 설정이 Free Ru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Free Run
모드 외에는 Trigger 신호 입력 시에만 영상이 나옵니다.

i-Nova -> Browser에서 IP Address 및 Subnet Mask를 잘못 입력하여 카메라 연결이 안 되는 경우


i-nova 카메라는 네트워크 통신을 하는 카메라 입니다. IP 대역이 다르면 카메라에 연결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IP Address Subnet Mask 입력 시 연결된 PC의 네트워크 어댑터를 변경하여

카메라와 연결 한 후 다시 카메라의 네트워크 정보를 변경해 줍니다.





i-Nova -> i-nova 카메라와 조명을 연결하여 잘 사용하였는데 이번에 구입한 i-nova 카메라를 동일하게 조명과 연결했지만 조명이 켜지지 ...



회로 보호를 위해 2번과 3번 라인에 다이오드를 추가했습니다. 조명 회로에 따라 조명이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IP주소를 고정 할 수 있나요?

Viewer 프로그램의 browser 버튼을 클릭하시면 browser로 접속 하게 됩니다
접속된 페이지의 Ethernet 항목을 클릭하시면 DHCP 기능을 UNUSE로 변경하시고

고정IP를 입력하시어 submit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메라가 reboot IP가 고정됩니다.


네트워크 IP설정이 왜 필요한가요?
네트워크 카메라는 IP 대역이 맞지 않으면 통신이 불가능 합니다.
카메라의 영상을 받아오거나 카메라의 설정을 변경하시려면 IP 설정이 필요합니다.
IP가 여러개 검색 되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메라 케이스를 라벨을 확인하시면 카메라의 고유 시리얼 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Viewer프로그램 내 출력된 IP중 카메라의 시리얼 번호와 일치하는 IP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Viewer 프로그램에서 IP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방화벽을 사용 중이시면 IP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방화벽을 사용중지 한 후에도 IP가 Viewer 프로그램에서 확인되지 않으시면
sales@novitec.co.kr / TEL. 070 - 7122 - 10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