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

Remote support

안녕하세요? (주)노비텍입니다.

노비텍은 고객들이 직면한 기술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에 문제 발생 시,
고객 지원 부서로 문의 내용을 전달하시어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노비텍에 의뢰하여 개발 하시거나 당사를 통해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이메일, 전화 상담의 방법 이외에도
원격으로 고객의 PC에 접속하여 기술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게 기술 지원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격 지원 서비스

먼저,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통화 전에 아래에 따라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 가능 시간 체크

    지원 요청 내용을 전달 (support@novitec.co.kr 혹은 자사사이트를 통해 전달)하고
    기술 담당 직원과 지원 가능 시간을 확인합니다.

  • 프로그램 다운 설치

    지원 예정 시간 이전에 아래의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 문제 해결 지원

    지원 예정 시간에 설치한 Teamviewer
    프로그램이 실행한 다음, 기술 담당자
    (070-7122-1000)와 통화하면서 문제 해결을
    위한 지원을 받습니다.

  • 문제 해결

    기술 지원이 완료된 후, 설치한 Teamviewer
    프로그램을 삭제하셔도 됩니다.